조명

루프탑 스몰파티/ 국립현대미술관

나우CEO 2024. 9. 5. 16:11

안녕하세요~

예쁜 가을 하늘을 보내고 있는 나우입니다.

저는 가을을 특별히 좋아하는 이유가 있어요~

 가을에 제가 태어났기 때문이죠~😁😂😍

높고 푸른하늘에 ❤️💕

 

즐거운 행사가 넘쳐나고 있어요~

재미있는 가을의 행사 한번 참여해보세요~ 

 

012345678
루프탑 꾸미기에 없으면 안될 타프설치현장

오늘 소개해 드릴 작업은

루프탑 꾸미기 입니다.

루프탑 꾸미기는 누구나 한번쯤 해보고 싶은 로망인데요~

 

내집 루프탑은 아니지만 

열심히 국립현대미술관에 있는 루프탑 스몰파티에 루프탑 타프설치를 의뢰받아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오전부터 진행된 루프탑설치 과정이네요~

나우가 맡은 공간은 루프탑 타프4동과 골조세우기, 이 명칭을 골조차광막이라고 합니다.

차광막은 보통 주변 건물이나 나무 큰 전봇대를 지지대로 사용하여 거는데 

이렇게 지지대가 없는 옥상이나 넓은 운동장 공터 같은 경우는 골조를 세워 차광막을 설치합니다.

 

주문하실때 골조차광막인지 일반 차광막인지 구분해서 주문해주시는게 좋아요~

 

 

스트링 라이트

루프탑에 꽃은 조명이죠~

저녁행사라 조명은 필수겠죠

아직 날이 밝아 조명을 켜도 그 분위기가 사진에서 나오질 않아 아쉽지만

현장 행사 분위기는 아주 고급스럽고 로멘틱하게 진행 되었답니다.

 

잠깐 

루프탑 행사에 대해서 설명해 들리께요~

최근 몇 년간 도시 생활의 일부로 루프탑 공간이 트렌드가 되면서, 사람들이 새로운 경험을 찾는 데 있어 루프탑이 인기 있는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소셜미디어 영향

소셜 미디어에서 루프탑 관련 콘텐츠가 인기를 끌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경험을 직접 해보고자 합니다.

프라이버시와 고급스러움

지상 공간보다 상대적으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며,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장소로 인식됩니다.

브랜드 가치 상승

광고 효과: 높은 위치에 위치함으로써 브랜드 노출 효과가 뛰어나며, 야간에는 조명으 활용한 사각적 효과를 그대화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문화적 트렌드가 바껴가면서 

기능적인 면도 중요하지만 외적 디자인 감성에 변해가는게 트렌드인것 같아요

소비자와 소통하여 트렌드에 맞게 맞춰가는것이

나우가 추구하는 방식입니다.


 

나우는 기능과 트랜드 모두를 갖추고 있는 기업입니다.

 

본 제품은 대여및 렌탈 상품입니다.

 

내부공간이 넓고 자유로워 야외행사 및 어떠한 행사에도 잘 어울리는 상품입니다.

 

최고의 설치감독님과 보조진행요원이 직접 현장에 투입되어 직접설치합니다.

 

나우에는 다양한 제품을 렌탈 판매 하고 있습니다

 

나우커뮤니케이션은 공연, 축제 기획 및 연출 전문업체로

 

다년간 많은 곳을 참여해온 전문기업입니다!!

 

종합렌탈도 가능하니 언제든 문의주세요

 

나라장터에 등록된 인증된 업체로 신뢰와 믿음으로 정직한 회사입니다

 


홈페이지

https://nowcomm.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