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가 넘쳐나는 가을이왔습니다.
추석도 다가오고요~~~
직장인과 학생들에게는 꿈같은 휴일이지만
엄마들에게는 빨리 지나가고픈 명절이기도 하죠 😂😂😂
그래도 가을이 좋은게
먹을게 많은 풍성한 수확의 계절이라는 거죠~
제가 좋아하는 과일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요^^
오늘은 행사가 넘쳐나는 중에
작은 행사를 소개해 드릴께요~
행사는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작은 행사라 할지라도 준비를 소홀히 하면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일단 개소식이란 단어부터 설명해 드릴께요~
개업식과 같은말이죠~개업식은 업장을 개업했다 / 개소식은 사무소를 개업했다
이해가 쏙쏙~~!!
상봉동먹자골목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 개소식
개소식을 알리기 위한 첫번째~~
현수막이겠죠
대형현수막을 출력해 트러스 구조물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멋진 무대가 뚝딱!!~!~~!~!!~!~~!
고객지원 센터의 내보 모습입니다.
초대 손님들이 앉을 의자와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네요~
격식에 맞게 테이블보를 준비해 세팅해 드렸습니다.
의자 / 듀얼테이블 /테이블 보가 세팅된 모습입니다.
야외무대 설치한 모습입니다.
야외시설에 맞게 케높이 천막 2동을 설치해 드렸고, 접이식 의자 50개가 세팅되었네요~
개소식 행사를 위한 트러스 무대설치
트러스 무대설치는 조립식으로 길이를 맞쳐 오기 때문에 현장에서 빠르게 조립 진행 합니다.
개소식 준비끝~!!
오늘은 진짜 간단한 작은 행사였습니다.
그렇지만
작은 행사라고 쉽게 생각 하시면 안됩니다.
작은 행사라도 예상치 못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참석자들의 네트워크를 통해 행사의 메시지나 결과가 널리 퍼질 수 있으며, 이는 향후 더 큰 기회나 협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행사는 특정 목적을 가지고 개최됩니다.
작은 기업행사라도 그것은 비즈니스 관계를 강화라고, 팀워크를 증진하며,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개소식 작은행사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작은행사를 통해 행사의 경험을 쌓고 큰행사로 넘어가는 계단이라고 생각 합니다.
계단의 디딤돌을 단단히 하여 견고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나우는 항상 큰 마음으로 진행 하겠습니다.
나우는 기능과 트랜드 모두를 갖추고 있는 기업입니다.
본 제품은 대여및 렌탈 상품입니다.
내부공간이 넓고 자유로워 야외행사 및 어떠한 행사에도 잘 어울리는 상품입니다.
최고의 설치감독님과 보조진행요원이 직접 현장에 투입되어 직접설치합니다.
나우에는 다양한 제품을 렌탈 판매 하고 있습니다
나우커뮤니케이션은 공연, 축제 기획 및 연출 전문업체로
다년간 많은 곳을 참여해온 전문기업입니다!!
종합렌탈도 가능하니 언제든 문의주세요
나라장터에 등록된 인증된 업체로 신뢰와 믿음으로 정직한 회사입니다
홈페이지